인연을 잇다

인연을 잇다
이념
도움사례

사랑의 기원

이 사랑에 대한 이야기의 시작은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볼 수 있다.

당시, 전국각지와 해외의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엄마 지원자들은 중병으로 고통받고 있지만, 형편이 여의치 않아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인터넷 모금 활동을 벌여 아이들의 치료비를 모아 최상의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도와주었다. 그들은 서로를 알지 못하지만, 순수한 마음에서 나온 진정한 사랑으로 낯설면서도 익숙한 신뢰를 형성했다.

그녀들 중 Ellarine이라는 이름의 지원자는 인터넷상에서 해외 자선단체를 모집하고 조직하는 일을 맡았다. 그녀는 지원자로서 임무를 수행하면서 자주 중국으로 국제전화를 걸어 원조를 받고 있는 지구 반대편 아이들의 상황을 살피고, 많은 해외 지원자와 함께 성금과 물자를 기부하였다. 2008년 일 년간 지원자들이 곤경 속에서 구제한 위중한 환아들만 해도 100명에 달한다.

그뿐만 아니라 당시 지원자 중 국내의 핵심 구성원 일부는 2011년 3월 중화소년아동자선구조기금회 서부아동특별기금 (中华儿慈会西部儿童专项基金)을 성립하였으며, 2014년 4월 선전 시 민정국에서의 정식 등록을 거쳐 선전시자연자선기금회(慈缘慈善基金会)로 명명되었다. 기금회 발기인들은 기금회의 첫 번째 이사회를 구성하여 4년동안 만 명이 넘는 아동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어 주었다.

당시의 지원자 Ellarine이 바로 활동 현장의 Jasper Capital International대표이사스메이(石梅)여사다. 그녀는 늘 무대 뒤에서 공익의 위해 힘썼던 왕이핑(汪義平)박사와 같은 뜻이 맞는 사람을 모아 중국에서 Jasper Capital을 창립하였다. 그녀와 왕이핑(汪義平)박사가 앞장선 Jasper Capital은 줄곧 공익의 길을 걸었으며, 선전 시 자연자선기금회와 협력하여 자연-Jasper새생명아동기금을 성립함으로 빈곤 가정의 아이들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자본을 사용하려는 뜻을 세웠다.

설립

2015년 12월 12일 오전, 자연기금회 부이사장 송량(熊靓)선생이 Jasper Capital대표이사스메이(石梅)여사에게 명패를 넘겨주면서 자연-Jasper새생명아동기금은 선전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자연기금회 사무총장 리즈어(李哲)여사, Jasper Capital CEO 왕이핑(汪義平)박사와 미국 유명 경제학자, 하버드대 총장, 하버드대 케네디 캠퍼스Lawrence H. Summers교수와 400명에 달하는 현장의 귀빈들이 이 감동적인 순간을 함께했다.

선전 시 자연자선기금회는 2014년 4월 선전 시 민정국에 등록, 정식으로 설립된 서부아동자원봉사대가 출범한 민간 비공개모금재단이다. 약칭: 자연기금회.

기금회 설립의 핵심 지원자들은 중화소년아동자선구조기금회(中华少年儿童慈善救助基金会)와 협력하여 서부아동구조전문기금을 설치했다. 두 공익 단체의 2011년부터 2015년까지의 누적 자선금은 4,400만 위안에 달했으며, 누적 구호 아동이 37,588명에 달했다. 구호 지역은 34개 성을 포함하며, 자원봉사자 역시 전국 각지와 해외에 분포되어 있다. 기금회는 의료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국내외 우수한 의료 자원을 종합해 빈곤 아동에게 “전문적이고,효율적이며 최선을 다한” 의료 원조를 하였다.

자연기금회는 “동정심과 자애로운 풍조를 선도하고, 빈곤하고 아픈 아동을 돕는다”라는 취지를 달성하기 위해 분투하며, 사회 각계의 인사들과 공익 파트너를 연합하여 곤경에 처한 아이들에게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였다.

2015년 12월 12일 Jasper Capital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Jasper새생명아동기금”을 성립, 빈곤 가정의 환아들을 보호하기 위한 자본을 제공하고 있다.

시행 프로젝트

애목청충

포충증 방치 프로젝트

날으는 나비

척추기형 방치프로젝트

안락생

아동 종양 방치 프로젝트

애류전

의료비 대출 프로젝트

자애심생

선천적 심장병 구호 프로젝트

특수아동 회복 프로젝트

로빙화의 집, 안녕 베이비, 칠색화의 집, 사랑의 집

혁신 발전

NGO발전 및 지원, 업계 발전 촉진 프로젝트

24시 자선 핫라인

400-005-4700

자연기금회 사무실 주소

베이징 시청구 웨탄북가 26호 헝화 국제 비즈니스센터 c좌 1001실
우편번호:100045

위챗으로 자연재단 구독